Holly Schissel
제품 마케팅 부사장
Holly Schissel은 Starkey의 글로벌 제품 마케팅을 총괄하며, 보청기 전문가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 전략 및 통합 캠페인을 지휘하고 있습니다. 연구개발(R&D), 전략 인사이트, 마케팅 등 다양한 핵심 부서에서 리더십을 발휘해온 그녀는 글로벌 청각 산업 전반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보청기 전문가 및 사용자의 복합적인 니즈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현재 Holly는 Starkey의 제품 출시 전략 및 실행을 전사적으로 이끌며,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함과 동시에, 혁신 기술의 가치를 정확하고 신뢰성 있게 전달하는 마케팅 콘텐츠 개발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20년 이상의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경험과 제품 만족도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전략적 방향성과 개선 과제를 도출하고 있으며, 이는 Starkey의 제품 개발 전략과 고객 중심 혁신을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Holly는 Hearing Industries Association 산하 Market Insights Committee의 위원장으로도 활동 중이며, 미국 Vanderbilt University에서 청각학(Audiology)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