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i Austin
Starkey의 Tani Austin 부회장은 청각 의료 업계에서 35년 이상 근무했습니다. 10년 동안 직접 보청기 클리닉을 운영했으며 보청기 공급업자 면허 교부를 위해 일리노이주 공중 보건부 실습 평가원으로 근무했습니다. 또한 일리노이주 청각 학회 총무 및 청력 과학 국가 인증 위원회 위원을 역임했습니다.
Tani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는 데 깊은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모든 사람에게 교육과 청각 건강 관리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는 것에서 시작한다고 믿습니다. 올해의 여성 자선가로 선정되었고 2015년 UN 총회에서 진행된 최초의 여성 정상 회담에 참가한 Tani는 Starkey Hearing Foundation 자선사업을 위해 수 년간 자원 봉사했습니다. Starkey Hearing Foundation은 세계 최대 규모 청각 관련 자선 단체이며, 전 세계 100개국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Tani와 그녀의 남편이자 Starkey의 창립자 겸 회장인 Bill Austin은 재단과 함께 전 세계를 돌며 봉사를 지속했습니다. 그들의 끊임없는 활동 덕분에 재단은 현재까지 70개국 이상에서 청력 건강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도록 했습니다. 현지에서 지속 가능한 사회 기반을 다지고 전 세계에 영향력을 발휘했습니다.
재단은 잠비아에서 Starkey Hearing Institute를 개설하여 아프리카에서 활동하는 보청기 전문가를 양성 시켰으며, 연구소를 직접 운영할 수 있도록 실무 교육을 제공하였고 청각 관련 산업의 인재를 육성하였습니다.
2021년 Starkey의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인 Starkey Cares의 론칭과 더불어 Tani는 소중한 청력 건강 리소스가 필요한 지역 사회를 돕는 일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Special Olympics International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Starkey Cares는 장애를 가진 세계 수천 명의 선수들에게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청력 건강 관리 자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Tani는 Elton John AIDS Foundation’s Rocket Fund의 공동 의장, PACER Center 자문 위원, 케냐에 기반을 둔 Beth Mugo Cancer Foundation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업적을 인정받은 Tani Austin은 최근 Minneapolis St. Paul Business Journal 이 선정한 2023년 여성 기업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